인터넷은 기본약정이 3년이라서 한번 가입하고 나면 언제 약정이 끝나는지
요금을 얼마에 이용하고 계신지 자세하게 알고 있지를 못합니다.
이렇다 보니 요금을 깍아서 이용할수 있는데에도 불구하고 그냥 이용하고
계시는분이 많은데요. 통신사에서는 이런분들을 위해 절대로 먼저 요금을
할인해주거나 인터넷가입현급지원 혜택 주려고 하지를 않습니다.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잘 받기 위한 팁 함께 알아봅시다.
각통신사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여 기존에 이용하고 있는 약정기간을 알아봐야 하는데요,
KT는 100번, SK는 106번, LG는 101번으로 전화해서 약정이 얼마남았는지 조회해야 합니다.
2. 인터넷가입을 하고 기존인터넷은 꼭 본인이 해지신청을 해야합니다.
불법업체들이 위약금도 내주고 해지도 대신해준다고 하여 신청한후에
위약금도 안물어주고 해지도 안되어서 많은 고객님들이 피해를 입은후에
소비자보호원으로 구제를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KT는 100번, SK는 106번, LG는 100번으로 꼭 본인이 해지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지역신문이나 여러다른 광고에서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과하게 해준다거나
50인치TV를 공짜로 준다거나 하는곳에서 가입하시면 100%피해를 보시게 됩니다.
현재 이용하고있는 인터넷요금 확인하시고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받으시면서 인터넷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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