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community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의 이용요금을 알고있기

인터넷은 기본약정이 3년이라서 한번 가입하고 나면 언제 약정이 끝나는지

요금을 얼마에 이용하고 계신지 자세하게 알고 있지를 못합니다.​

이렇다 보니 요금을 깍아서 이용할수 있는데에도 불구하고 그냥 이용하고

계시는분이 많은데요. 통신사에서는 이런분들을 위해 절대로 먼저 요금을

할인해주거나 인터넷가입현급지원 혜택 주려고 하지를 않습니다.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잘 받기 위한 팁 함께 알아봅시다.


1. 현재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의 약정기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각통신사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여 기존에 이용하고 있는 약정기간을 알아봐야 하는데요,

KT는 100번, SK는 106번, LG는 101번으로 전화해서 약정이 얼마남았는지 조회해야 합니다.

2. 인터넷가입을 하고 기존인터넷은 꼭 본인이 해지신청을 해야합니다.

불법업체들이 위약금도 내주고 해지도 대신해준다고 하여 신청한후에

위약금도 안물어주고 해지도 안되어서 많은 고객님들이 피해를 입은후에

소비자보호원으로 구제를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KT는 100번, SK는 106번, LG는 100번으로 꼭 본인이 해지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낚시성 광고업체들은 피해야 합니다.(과한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지역신문이나 여러다른 광고에서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과하게 해준다거나

50인치TV를 공짜로 준다거나 하는곳에서 가입하시면 100%피해를 보시게 됩니다.

현재 이용하고있는 인터넷요금 확인하시고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받으시면서 인터넷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LG고객센터 KT기가인터넷 기가인터넷 인터넷TV 엘지인터넷

  • 좋아요
0명이 평가한 평균평점 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맨드
  • 주식회사 아정네트웍스
  • 부산 북구 만덕대로 104 3층 (덕천동)
  • Tel: ☎ 1800-6212
  • E-Mail: karam21c@nate.com
  • 사업자등록번호: 329-88-02173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정일권
  • 광고대행사: 이사마스터(주)
  • Copyright(C) SMART INTER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