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바꿀 시기가 다가오면 가입 권유전화를 흔하게 받곤 합니다. 유플러스인터넷 가입하기 전에 비교를 하면서 몇가지 부분을 조심합시다. 전화로 유플러스인터넷 가입에 대한 권유가 오는 경우, 일단 본인 연락처를 어떻게 알고 왔는지 확인해야 하며, 무작정 금액을 얼마 드리고 해지까지 도와준다며 큰 금액으로 유혹하는 경우에는 현혹되지 않게 따져봐야 합니다. 유플러스인터넷 가입 이후에 연락이 안 되거나 상담 시 통화 내용이 다를 경우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지요. 유플러스인터넷만 바꾸어도 사은품을 받는 것에 노출이 되어 있다 보니 오히려 소비자는 함정에 빠지기 쉽답니다.
유플러스인터넷 요금이 비싸고 불만이 많지만 인터넷약정때문에 계속 쓰고 있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위약금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유플러스인터넷약정 기간과 시간을 정확히 인지하고 갈아타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자동해지 되지 않습니다. 고객이 인터넷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통신상품 약정기간은 일종의 약속으로 이 기간 동안 사업자는 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는 가입을 유지해야 됩니다. 통신상품의 약정기간 만료와 함께 서비스가 자동으로 해지되는 줄 알고 요금을 납부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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