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인터넷고객센터 인터넷이 안될 때 조치방법✔
만약 인터넷모뎀 장비를 이용하시는 경우 모뎀에 연결선 먼저 확인해 주시고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재연결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자택에 있는 장비를 모뎀 > 공유기 > PC 순서대로 리셋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뎀 및 공유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을 경우 PC만 리셋 하시면 됩니다.
엘지유플러스 스마트Kit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프로그램의 [장애진단]을 이용하여 원인을 확인하신 후
안내 내용에 따라 조치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 LGU+홈페이지 > 개인 > 인터넷wifi100 > 인터넷 > 부가서비스 > 스마트 kit > 접속)
그래도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으면 LG인터넷고객센터 국번없이 지역번호+101 또는
U+홈페이지 1:1문의하기 로 고장신고 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500메가 인천인터넷가입 통신사요금제비교 KT인터넷사은품 대구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