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community

유플러스고객센터

유플러스고객센터 개편으로 더욱 편리

유플러스고객센터 개편
유플러스고객센터는 자사의 모바일 고객센터 앱(App.) 서비스 LGU플러스고객센터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생체인증 도입, 첫 화면 효율성 증대, 주요메뉴 접근성 확대 등 약 60가지의 핵심항목을 개선해 고객 이용편의를 강화시켰습니다. 데이터 쿠폰, 초과 사용량 등 고객 문의가 잦은 서비스를 첫 화면에 배치했고, 데이터관리 메뉴를 신설했습니다. 청구서에서 가족 구성원별 유·무선 할인액을 볼 수 있게 했습니다. 고객의 불편사항과 컴플레인 등을 분석·적용해 서비스를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상청구서 가능
그리고 유플러스고객센터는 영상청구서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첫 청구서를 받은 가입자는 선택한 청구서 수신방식과 무관하게 영상청구서를 시청할 수 있는 URL을 포함하는 문자메시지를 받습니다. URL을 클릭하면 주민번호 앞 6자리를 입력하는 간편인증방식을 통해 유플러스고객센터 앱의 영상청구서 시청 페이지로 자동 연결됩니다. LG유플러스는 월 중 가입자가 청구서를 받아보는 기간에 고객센터가 가장 분주한데 궁금증을 사전에 해소하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고객센터 고객중심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고객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맞춤형 영상청구서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 영상청구서 서비스를 고도화해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객센터 확인하기
인터넷신규가입 이거나 통신사 변경전 사은품,현금 혜택뿐 아니라 고객센터가 편리한지 확인은 필수 입니다.

LGU+고객센터 KT인터넷가입 LGU플러스고객센터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LG인터넷

  • 좋아요
0명이 평가한 평균평점 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맨드
  • 주식회사 아정네트웍스
  • 부산 북구 만덕대로 104 3층 (덕천동)
  • Tel: ☎ 1800-6212
  • E-Mail: karam21c@nate.com
  • 사업자등록번호: 329-88-02173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정일권
  • 광고대행사: 이사마스터(주)
  • Copyright(C) SMART INTERNET All rights reserved.